4월 첫날의 물총새...1

2026. 4. 3. 03:53Bird

728x90

오랫만에 텐트에 홀로 있는 날이다

탐조도사님께 연락해서 물총새 찍으러 오시라고 했더니

오신다고 한다...

 

물총이가 좋은 모습을 보여 줘야 할텐데...

 

6시 30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에 물순이가 나타나서...

두마리를 먹고 간다...

 

물총이는 어디로 가고...

'Bir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4월 첫날의 물총새...3  (0) 2026.04.03
4월 첫날의 물총새...2  (0) 2026.04.03
3월 마지막 날의 물총새...18  (0) 2026.04.02
3월 마지막 날의 물총새...17  (0) 2026.04.02
3월 마지막 날의 물총새...16  (0) 2026.04.02